본문 바로가기
현명한 쇼퍼홀릭

국민 MC 유재석 그의 유머러스함이 패션과 만나다!!

by MY STYLE 2009. 5. 6.
반응형

국내외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단순히 패션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에서 벗어나 그들의 이미지를 통해 대중들에게 메세지를 전하는 전도사 역할을 하는 모습이 많이 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도 스타를 활용한 캠페인은 다양하게 시도되고 있다. 정직한 이미지, 파격적인 이미지, 그리고 섹시한 이미지 등등...  요즘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국민 MC라 하면 단연 유재석! 
그의 겸손한 유머스러움과 배려하는 모습에서 국민 MC라는 칭호가 역시! 라는 생각이 든다. 그의 매력을 CF에서 표현하기엔 부족함이 많았다면 이번 유재석을 선두로 하는 캠페인은 그의 매력을 100%을 발휘할 수 있는 유재석이기에 가능한! 캠페인이라 생각한다. 



국민 MC 유재석의 매력을 100% 발휘할 수 있는 캠페인! !  CHEER U UP CAMPAIGN (힘내세요 캠페인) 은 그가 행복 바이러스 전도사로 나선 캐주얼 브랜드 지오다노(GIORDANO)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광고 비주얼에서부터 웃음이 시작된다. 동갑내기 친구 장동건과 함께 집게에 매달려 마치 빨랫줄에 걸려있는 듯한 유쾌하고 즐거운 컨셉의 광고로 "유머"라는 모티브를 사용, 세계적인 경제 불황 속에 힘들어 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즐겁게 하고자 하는 기획되었다.
 



상큼한 옐로우 컬러의 스마일 페이스 티셔츠는 5월부터 지오다노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한다.
스마일 페이스를 비롯 여러가지 유머스러운 디자인의 프린트 티셔츠로 행복을 주위에 전염시켜보는 것은 어떨지?
 




 
출처: 패션 커뮤니티 스타일렛(www.stylet.com스타일링 아이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