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 쇼퍼홀릭

가을겨울 쇼핑 시 기억해야 할 캣워크 트랜드

by MY STYLE 2009. 8. 24.
반응형
all about fall

각양각색의 콘셉트로 중무장하고 캣워크 위로 쏟아져 나온 가을 아이템의 향연에서 눈을 뗄 수 없는가? 올가을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핫 트렌드 두 가지와 까다로운 당신의 취향을 만족시켜줄 머스트 해브 아이템까지 고루 구비해놓았다.  



+ all that glitter

클럽을 즐기는 셀러브리티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섹시한 파티걸 룩의 유행과 함께 반짝이는 소재에 대한 관심도 증폭되고 있다. 마크 제이콥스와 발렌시아가는 클럽의 LED 전광판이나 미러볼을 연상시키는 스파클링한 광택 소재를, 발망은 샤인 효과를 부각시킨 메탈 소재를 채택해 반짝이는 소재에 대한 뜨거운 열망을 드러냈다. 이번 가을은 골드나 실버 등 일반적인 메탈릭 컬러를 넘어서서 다채로운 컬러가 활용되는데, 프린트를 시도하여 새로운 변화를 촉구하거나 컬러 믹스를 통해 한층 화려하게 연출하는 것이 핵심 포인트.

1.크리스털 장식이 돋보이는 메탈 스트랩 시계는 스와로브스키. 
2.앞면과 뒷면의 컬러 배색을 달리한 글리터리 소재의 레깅스는 곽현주 컬렉션. 
3.앞코에 반짝임을 더한 플랫 슈즈는 가격미정 샤넬. 
4.스팽글 디테일로 화려함을 더한 카디건은 페이스 커넥션.  
5.레오퍼드 패턴을 가미한 메탈릭 소재의 재킷은 이상봉.




+ primary effect

레드·블루·옐로·네온 컬러 등의 농도 짙은 브라이트 컬러들이 컬렉션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주로 스포티하거나 스트리트적인 스타일에 컬러로 모던한 터치를 강조함으로써 경쾌하게 연출하거나 울·저지·니트 등 매트한 소재를 중점적으로 사용해 컬러감을 한층 선명하게 표현했다는 것이 특징. 선명한 원색을 포인트 컬러로 적극 활용한 마크 제이콥스나 타쿤, 블랙과 보색의 강렬한 대비를 강조한 돌체앤가바나, 스파클링 소재를 함께해 컬러를 한층 더 강렬하게 제안한 발망 등이 대표적이다.  
 
1.구조적인 형태의 블루 컬러 니트 카디건은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 
2. 페이턴트 소재와의 결합으로 컬러감을 한층 선명하게 표현한 숄더백은 멀버리. 
3.매트한 소재로 시린 컬러감을 한결 부드럽게 표현한 스커트는 이상봉.  
4.청량감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의 데님 재킷은 97만원 디스퀘어드.  
5.화이트 컬러와의 모던한 매치가 돋보이는 하이톱 스니커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출처: 패션 커뮤니티 스타일렛(www.stylet.com스타일링 아이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