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더의지름길

스타일렛 매거진_차도녀로 돌아온 그녀! STAR 신민아의 스타일링 비법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11. 8.
반응형
Stylet Megazine Content View Logger 브라운관 속 화이트 원피스에 긴 머리를 휘날리던 청순한 구미호의 모습에서 벗어나 화려한 패셔니스타의 모습으로 돌아온 그녀! 신민아의 가을겨울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플랫슈즈와 보헤미안풍의 원피스를 인기 아이템으로 끌어올린 배우 신민아의 패션파워는 이미 검증된 사실! 패션계에 막대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몇몇 스타들 중에서 그녀의 패션파워는 그 중에서도 독보적이다.



데님브랜드부터 캐주얼, 여성복까지 그녀가 입고 제안하는 패션 아이템은 모두 완판제품이 될 정도로 영향력의 범위가 넓고 파워풀하다. 이번 가을겨울에도 어김없이 여성들의 지름신을 강림시킬 정도로 파워풀한 신민아의 패션 스타일을 주목하자. 




그녀가 커리어우먼들에게 제안하는 패션 스타일은 바로 레오퍼드(Leopard)를 활용한 글램 쉬크룩! 테일러드 자켓이 섹시해 보일 수 있다는 사실을 일깨워주는 매력적인 글램룩이다. 레오퍼드 디테일이 들어간 그린 컬러의 가죽자켓은 캐주얼하면서도 섹시한 차도녀(차가운 도시의 여자) 스타일의 정석! 스모키 메이크업과 누드톤의 립스틱 그리고 블랙 웨이브 헤어를 살려주는 고급스럽고 도도한 쉬크룩이다. 그린 계열의 가죽자켓은 무채색 아우터 속에서 단연 주목을 받을 수 있는 화려한 가을겨울 컬러라 할 수 있다,



가을겨울 룩으로 신민아가 제안하는 패션 스타일 중 두번째는 바로 브라운 컬러의 활용이다. 클래식함의 대표컬러로 꼽히는 브라운(Brown) 은 잘못하면 나이가 들어보이기 때문에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신민아가 선보이는 브라운 컬러는 섹시하면서도 도시적이며 세련됨을 표현한다. 볼드한 쥬얼리과 타이트한 프린트 스커트를 매치한 브라운 슬리브리스 터틀넥 스타일링은 마치 스파이룩을 연상케 할 정도로 매력적이며 쉬크하다. 스모키 메이크업과 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는 이번 가을겨울 패션리더라면 시도해 볼 법하다. 



가죽 자켓 또한 퍼를 매치하여 쉬크하면서도 매혹적인 글램룩을 완성했다. 퍼 베스트와 가죽 자켓의 매치는 한 겨울에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도 트랜디한 스타일 비법이다. 또한 카키 컬러의 메탈릭한 니트 원피스 또한 주목해 볼 법한 아이템! 

이번 가을겨울 구미호에서 차도녀로 돌아온 신민아의 글램 스타일로 사무실의 패셔니스타로 등극해 보는 것은 어떨지 .


(이미지 제공 :  신원 SI  )

STYLET Magazine Editor Yoonjin stylet@tricycle.co.kr 
출처 : 스타일렛닷컴 매거진(차도녀로 돌아온 그녀! STAR 신민아의 스타일링 비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