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 쇼퍼홀릭

[패션플로거] 장마철 대비! 눅눅함을 날리는 상쾌한 패션아이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6. 16.
반응형

올해 장마가 예년보다 조금 빠른 6월17일~ 19일 사이에 시작된다고 한다. 장마 종료일에 대한 예상은 아직 기상청에서도 발표가 나지 않은 상황.  장마전선이나 이동이 뚜렷하지 않고 장마전선 이외의 요인으로 여름철 호우가 쏟아지는 경우가 많아진 관계로 올해는 특히 장마철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장마철 엄습하는 눅눅함 때문에 기분까지 우울해질 수 있는 스타일렛 회원들을 위해 미리미리 구비해두면 아깝지 않을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장마철 니트 가디건보다 레인코트



좌측부터)
˚ 귀여운 옐로우 컬러의 후드 레인 점퍼 28,000원 www.hadesclub.com (상품명 :후드 바람막이 조끼)
˚ 파스텔 컬러가 돋보이는 셔링 디테일 레인코트 49,000원 www.mygogirl.co.kr  (상품명 : Rainbow Romance)


더운 여름 장마철에는 니트 소재의 경우 습기로 인해 눅눅함을 느끼기 쉽다. 하여 장마철 패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패션 아이템이 바로 레인코트(raincoat). 온라인 소호 쇼핑몰에서 제안되는 레인코트의 경우 디자인과 색상면에서 영하고 트랜디하다. 레인코트의 경우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의 경우 베스트 형태의 비비드한 컬러 점퍼가 활용도가 높으며, 쉬폰 소재의 슬리브리스나 블라우스 등 페미닌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의 경우 은은한 파스텔 컬러감이 돋보이는 허리 셔링 디테일 레인코트를 추천한다.
 

동심으로 돌아가볼까? 레인부츠


˚ 클래식한 포인트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레인부츠 38,000원 www.hadesclub.com (상품명 : 비 내리는 날엔♪ 패션 레인 부츠)


젤리슈즈보다 더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인부츠. 스타들의 잇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하면서 여성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젤리슈즈의 경우 맨발로 신기 때문에 빗물과 정체모를 웅덩이를 밟았을 때 찝찝함이 단점이라면, 레인부츠의 경우 니삭스를 센스있게 매치하여 트랜디함 뿐만 아니라 젤리슈즈의 단점 또한 벗어날 수 있다. 
 

좌측부터)
˚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감과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레인부츠 47,000원 www.hadesclub.com (상품명 :캔디 리본 레인부츠)
˚ 네이비와 그린 체크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레인부츠 49,900원 www.echopee.com (상품명 : 2010 S/S신상 [수입] 레인부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