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IT!아이템!] 목도리? 머플러? 촌스러 이젠 스누드가 대세!

by MY STYLE 2009. 11. 13.
반응형

잇(IT)걸들의 필수품! 스누드

넥 워머, 2웨이 니트, 터틀 워머, 멀티 니트 등등등 말도 많고 이름도 많았던 그것의 정체가 결국은 스누드라는 이름으로 판명되었다. 동그랗게 말려 목에 두르거나 후드처럼 머리를 감쌀 수 있었던, 머플러라고 하기엔 짧고 워머라 하기엔 스타일리시한 뭐라 이름 불리었는지 아리송했던 아이템 말이다.

목도리처럼 과도하게 목을 조이지 않고도 따뜻하고 평범한 옷에 걸지기만 해도 스타일리시하게 변신시켜 주는 스누드야 말로 돈 안들이고 멋스럽게 할 수 있는 칩 앤 시크 아이템! 게다가 조금만 손재주가 좋다면 직접 만들어볼수도 있으니 그야 말로 애착이 가지 않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럭셔리한 걸이라면 퍼로 된 스누드를, 캐주얼한 걸이라면 니트 스누드를 목이 짧은 사람은 길게 늘어지는 스누드를, 스타일리시한 사람이라면 여러 개를 겹쳐 연출할 수도 있는 만능 코디 아이템 스누드! 강력 추천하는 올 겨울 패션 액세서리이니 만큼 더 추워지기 전에 쇼핑 리스트에 올려놓는 것은 필수다.




 
1. 더블버튼 심플 자켓&넥워머. bloomsbury 139,000원.  
2. 꽈배기 터틀 넥 워머. ab.plus by ab.f.z 23,000원.
3. 목토시 원형머플러 NINAS PARIS acc 24,800원
4. 다크그레이 니트 넥 워머 TOMBOY 49,000원 
5. 단추장식 빅 모직워머 COUPS 54,400원
6. 소프트 울 꽈베기 볼륨 옆트임 터틀 넥 워머 FLORA 29,000원





패션커뮤니티 스타일렛(stylet.com): 잡지보다 쉽고 재밌는 패션을 즐겨 보세요! 매거진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