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쇼퍼홀릭

You Can Do It! 170cm에서 180cm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7. 18.
반응형
Stylet Megazine Content View Logger
KBS의 토크 프로그램에서 ‘루저(Loser)’라는 표현이 나와 사회에 큰 파장을 일으켰다. 가뜩이나 작은 키로 고민과 스트레스를 받던 남성들이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비난을 가했다. 그만큼 남성들에게 ‘키’ 매우 예민하며 조심스러워 해야 하는 부분이다. 여성들이 말랐는데도 다이어트를 감행하듯이 남성들에게는 적당히 큰 키에도 불구하고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이 바로 ‘키’이기 때문이다.

 
남성들은 슈즈(Shoes)를 볼 때 우선적으로 디자인부터 보겠지만, 디자인만큼 세심하게 보는 부분이 그 신발의 굽 높이이다. 날이 가면 갈수록 여성들의 힐(Heel)은 높아져만 가기 때문에 키가 작은 남성들의 유일한 방패 막은 바로 굽 밖에 없다.
 
한 때 깔 창은 남성들에겐 없어선 안될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았었다. 깔창을 사용할 때 주위해야 할 점은 너무 욕심내 여러개의 깔창을 사용하면 발등까지 올라오기 때문에 보기 좋지 않아 적당히 착용해야 한다. 깔 창을 착용했을 때 보기 좋은 신발로는 하이탑 슈즈이다. 목이 낮은 슈즈를 착용하게 된다면 깔 창을 낀 티가 나기 때문에 하나마나의 역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 하지만 요즘 슈즈는 굽이 높아진 상태로 제작되어 깔창의 인기가 줄어든 상태다.
 
 
˚ 화이트 컬러가 굽의 높이를 커버해주며 심플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로 가죽 소재로 사용되어 빈티지한 느낌도 줄 수 있는 슈즈. 61,000원 넘버세븐 제품.

 
˚ 무난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구애 받지 않고 착용 할 수 있는 하이탑 슈즈. 32,000원 오가게 스타일난놈 상품.

 
˚ 클래식한 스타일의 슈즈로 중간 정도의 굽이 키 높이 효과와 함께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해 주는 미드힐 슈즈. 49,000원 오가게 미토샵 상품.


(이미지 제공 : 넘버세븐, 오가게)

** 스타일렛 매거진은 온라인 쇼핑마니아를 위한 패션웹진으로 해당 기사에 소개된 상품은 온라인 쇼핑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위 상품설명에 보시면 해당 쇼핑몰 명칭이 있습니다. 

STYLET Magazine Editor J.e 
stylet@tricycle.co.kr

출처 : 스타일렛닷컴 매거진(You Can Do It! 170cm에서 180cm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