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더의지름길

[패션플로거] 셀카 찍을 때 화면발 제대로 받는 베스트 셀카 존(ZONE)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6. 8.
반응형
얼마전 오랜만에 돌아온 휴식을 만끽하며 텔레비전 앞에서 자다가 먹다가를 반복하며 각종 쇼오락 프로그램 및 드라마를 섭렵했다. 드라마와 쇼 오락 프로그램 사이에 방영되는 CF를 보고 있으면 공감 혹은 추천 버튼을 누르고 싶을 만큼 심리를 완벽하게 파악한 광고 전문가들의 실력에 감탄을 하게 된다. 그 중 "이건 정말 공감!! 공감!!" 이라며 에디터 또한 웃음을 짓게 하는 광고가 있었으니..



●    펄감이 가미된 핑크 컬러 가디건 42,500원 walkingcoco.co.kr (상품명 : 물결y 카디건)
●    힙부분 포켓에 글씨가 포인트로 디자인 된 워싱 데님 팬츠 45,000원 walkingcoco.co.kr  (상품명 : 뒷포켓 나염 워싱 데님)


' 왜 마음에 드는 사진을 화장실에서만 나올까? '
라는 카피와 함께 화장실에서 즐겁게 셀카를 찍고 있는 탑스타의 굴욕 장면을 보고 공감하지 않는 여성이 있을까?  사실 온라인 사이트에 올라오는 탑스타들의 셀카를 보면 화장실에서 찍은 장면이 유난히 많이 올라온다.

셀카 마니아들 사이에서 단연 [베스트 셀카 Zone]으로 꼽히는 화장실! 화장실에서 유독 만족스러운 셀카가 나오는 이유는  사방이 막힌 곳이기 때문에 조명빛이 반사되지 않으며 골고루 얼굴을 비추기 때문에 마치 조명판을 사용한 것처럼 뽀얗고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    나뭇잎을 형상화 한 여성스러운 화이트 실크 블라우스 71,000원 www.sroom.co.kr (상품명 : Miu Lace Blouses)

화장실 외 베스트 셀카 Zone 

◇ 햇살 비치는 창가를 사수하라! 조명판 효과를 자연스럽게 얻을 것이다. 
◇ 화이트 벽을 뒷배경으로 찍을 경우 패션 아이템 컬러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당신의 스타일이 더욱 살아난다.
◇ 실내에서 찍어야 할 경우 조명이 부족하다면 민망함을 무릎쓰고 흰 종이를 조명판으로 써보자. 얼굴 가까이 살짝 ~
◇ 분위기 있는 사진을 원할 경우 백열등을 찾아 가까이 다가가라.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 빈티지한 패션 아이템을 입었을 경우 시멘트 벽 보다는 나무 소재의 벽을 배경으로 찰칵! 패션 스타일에 따라 어울리는 배경이 있기 마련이다.  



●    사랑스러운 오프숄더 디자인과 빅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 43,000원 www.vi-shop.kr (상품명 :O'Hara Back Ribbon 블랑)
●    어깨라인부터 허리까지 라인을 살려주는 블랙 블라우스 47,000원 www.erinstyle.kr (상품명 : sandro blouse)
●    뜨개 레이스 디테일이 고급스러운 화려한 스커트 47,000원 www.erinstyle.kr (상품명 : aurora skir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