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0/0933

니삭스 VS 스타킹! 가을 여성들을 유혹하는 패션포인트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마지막 장면 속 신민아의 레이스 삭스가 눈에 들어왔다는 당신. 그리고 블랙 레깅스족을 원치 않는 당신이라면 니삭스와 스타킹을 준비하자. 맨 다리를 내놓기에는 너무나 쌀쌀해져버린 9월 마지막주. 가을 자켓부터 니트까지 쇼핑이 급하다고 느낀다해도 무엇보다 다리를 먼저 생각해야 한다. 옷을 장만해도 니삭스와 스타킹이 준비되지 않았다면 가을 여성 패션은 완성할 수 없다. 색상별 스타킹과 니삭스로 여름에 장만해 놓은 데님 핫팬츠부터 가을을 겨냥해 쇼핑할 야상점퍼까지 다양한 패션을 완성해보자. 올 가을은 무엇보다 레깅스가 아닌 스타킹과 삭스의 열풍이다. 메리제인 슈즈와 킬힐을 더욱 여성스럽게 완성시켜주는 건 블랙레깅스가 아닌 매끈한 스타킹과 귀여운 삭스! 다른 사람과 차별화된 가을 룩을 연출.. 2010. 9. 30.
[옴므] 벌써 패션계는 봄맞이! 미리 만나는 맨즈웨어 셔츠 분석 2011 스프링 맨즈웨어 컬렉션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셔츠 아이템을 제시했다. 특히 주목해야 할 점은 베이직한 디자인의 셔츠를 기본으로, 다양한 프린트의 셔츠들로 스프링 컬렉션의 런웨이를 장식했다. 던힐과 꼼데 가르송, 그리고 드리스 반 노튼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브랜드들의 셔츠 아이템들을 분석해 본다. # 던힐 이번 시즌 던힐은 밝은 톤의 그레이, 블루를 메인으로 여러가지 컬러를 안정감 있게 조화시키며, 클래식한 던힐만의 절제된 테일러링의 진수를 보여줬다. 화이트는 기본, 옅은 블루와 라벤더 색이 감도는 파스텔 톤의 셔츠들이 주를 이뤘다. 디자인면에서 특별한 점은 없지만, 가장 클래식하고 기본의 드레스 셔츠를 보여줬는데, 자잘한 프린트, 스트라이프 무늬 등이 색감이 좀 더 들어간 넥타이와 보타이를 매치.. 2010. 9. 29.
쌀쌀한 가을날씨 감기기운을 날려버리는 보송니트 쇼핑 직장인들의 올 하반기 마지막 연휴 추석. 기나긴 추석 연휴가 지나고 출근길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반팔이 머쓱해진 당신이라면 가을 쇼핑을 시작해보자. 짧은 가을이지만 겨울까지 계속 입을 수 있는 니트(Knit) 아이템이라면 지갑을 여는 것이 아깝지 않을 듯. ˚ 브라운과 네이비 컬러가 매치된 스트라이프 니트 32,000원 버블앤시크 제품 이번 시즌 니트의 경우 뉴트럴 컬러의 열풍 속에서 사계절 사랑받는 스트라이프 패턴과 미니멀한 니트까지 다양한 니트 아이템이 제안되고 있다. 특히 브라운 컬러와 뉴트럴 컬러가 가을과 겨울 시즌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데님팬츠와 매치시 고급스러운 클래식룩을 완성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 니트는 겨울시즌에도 충분히 포인트 이너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니트의 경우 자.. 2010. 9. 28.
TV속 패션 '내여친 구미호' 은혜인의 가을 스타일 따라잡기 인기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종영일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여배우 패션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 또한 최고조에 오르고 있다. 그 동안 주인공 구미호 패션보다 커리어우먼들에게 더 환영을 받았던 은혜인의 패션이 가을을 맞아 더욱 세련되면서도 화려하게 제안되고 있다. 지난 주 방영시 착용했던 드레시한 트렌치코트를 비롯하여 블링블링한 액세서리와 슈즈까지 커리어우먼의 눈을 사로잡고 쇼핑지름신을 강림하게 하는 그녀의 가을 패션 스타일을 알아보자. 트렌치코트의 정석 디자인을 탈피하고 드레시함을 가미한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코트는 명품 컬렉션에서 처음 소개된 이후 유사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어깨에 하드한 파워숄더가 아닌 드레이핑 디테일의 소프트 숄더 디자인이 돋보이는 트렌치코트.. 2010. 9.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