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0/0710

[스타일북] 국민관광상품권 70만원이 걸려 있는 패션투어 컨테스트 호주편! 패션 커뮤니티 스타일렛(STYLET)이 진행하는 패션코디 컨테스트! ▶ 스타일렛 컨테스트 페이지 : http://www.stylet.com/stylet/codidiary/codidiaryv8.aspx?_C_=648 - 이벤트 명 : 패션투어 컨테스트 호주편! - 이벤트 기간 : 2010.07.20 ~ 2010.08.11 - 참여방법 1. 스타일렛 사이트 로그인 2. 휴양지 패션으로 코디하기 3. 자동응모 - 경품 1. 1등(1명) :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 2. 2등(1명) :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 3. 3등(2명) : 국민관광상품권 5만원 4. 댓글 참여(20명) : 국민관광상품권 1만원 2010. 7. 21.
[패션플로거] 여름엔 역시! 샤넬백 부럽지 않은 라피아백 ˚ 고급스러운 디테일과 시원한 라피아 소재가 돋보이는 토트 백 52,800원 www.gumzzi.co.kr (상품명 : G-sexy bag) 상상만 해도 달려가고 싶은 여름 해변가에서 화려한 프린트의 맥시 원피스를 입고 거닐고 있는 그녀가 어깨에 가죽숄더백을 메었다면? 맥시 원피스의 시원함이 갑자기 한풀 꺾여버린 듯한 인상을 받을 것이다. 더운 여름 보기만해도 시원한 슬리브리스탑과 미니 원피스 그리고 하늘거리는 맥시 원피스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해줄 백은 여성들의 로망 샤넬 체인백보다 더 인기를 끌고 있는 라피아(Raffia) 소재의 백이 제격이다. 이번 시즌에는 라피아 소재와 컬러풀한 디테일이 만나 해변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백들이 제안되고 있다. 금상첨화에서 제안.. 2010. 7. 14.
[패션플로거] 인어공주도 탐낼 Summer 액세서리 여름철 휴가 준비도 이젠 막바지에 이르렀다. 맥시 드레스부터 ?지힐, 매력적인 비키니까지 휴가준비가 착착 진행되고 있다면 이젠 액세서리 차례. 여름을 상징하는 마린풍 액세서리부터 블루컬러 원석이 빛나는 에스닉한 뱅글 그리고 섹스앤더시티 아부다비 패션이 생각나는 보울드한 이어링까지 인어공주도 탐낼만큼 매력적인 섬머 액세서리(Summer accessory) 를 소개한다. 시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에스닉풍 뱅글 좌측부터) ˚ 호마이카로 디자인되어 시원함이 돋보이는 브레이슬릿 58,000원 www.blackmuse.co.kr (상품명 : butterfly dance) ˚ 높이감 있게 디자인된 시원한 컬러감의 브레이슬릿 68,000원 www.blackmuse.co.kr (상품명 : COMA) ˚ 코발트 블루 컬러.. 2010. 7. 13.
[패션플로거] 달콤한 민트 컬러로 그의 마음까지 사르르 당신이 좋아하는 컬러는 무엇인가? 우리는 때론 상대편이 좋아하는 색상으로 그의 성격을 가늠해 보기도 하고 심심할 때면 컬러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숨겨진 성격을 알아보기도 한다. 여성들이 보는 매거진 뒷페이지에는 언제나 별자리와 함께 행운의 컬러가 써있고, 일상 생활 속에서 그 날의 기분을 남들에게 은근 표현하고 싶을 때 컬러를 이용하기도 한다. 이렇듯 일상속에서 벗어날 수 없는 컬러의 매력은 계절에 따라 기분에 따라 혹은 상황에 따라 변화무쌍하게 당신 주위를 맴돈다. 오늘 소개할 컬러는 바로 민트(Mint). 상상만해도 달콤하고 부드러운 컬러라 할 수 있다. 민트 컬러(Mint Color) 는 차분하면서도 보는 이의 마음을 달콤하게 녹이는 매력이 있다. 민트 컬러는 화이트 컬러와 매치할 때 색상의 매력이.. 2010. 7.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