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 쇼퍼홀릭

쌀쌀한 날씨에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는 스타킹은?

by MY STYLE 2009. 10. 14.
반응형

날씬하고 센스 있는 다리를 위해 여름에 제모와 페티큐어가 중요했다면,
찬바람이 부는 가을 겨울에는 따뜻함과 패션너블함을 함께 갖춘 스타킹이 역시 중요하다.

캐주얼한 차림에 어울리는 레깅스와는 다르게 스타킹은 정장 스타일에 가장 적합하다. 레깅스가 매니쉬한 감성이 물씬 풍긴다면 스타킹은 페미닌한 감성의 패션 아이템. 이번 가을 시즌에는 망사 소재의 화려한 무늬의 스타킹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개성이 뚜렷한 망사 스타킹은 베이직한 하의에 매치 시 매혹적이고 글래머스한 룩이 연출된다. 망사 무늬가 클수록 섹시함은 배가 되며, 무늬에 따라 다리가 날씬해 보이는 착시효과 또한 기대할 수 있다.

마름모 무늬 및 세로 스트라이프 무늬 스타킹의 경우 날씬하게 다리를 강조할 수 있으며, 은은한 나비 무늬 혹은 플라워 무늬의 경우 세련미가 돋보이는 섹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비즈니스 룩에 포인트로 활용 시에는 잔잔한 물결 무늬 혹은 원형 무늬가 적합하다.

스타킹과 구두의 색상을 유사한 계열로 맞추는 것은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가장 기본적인 센스!
올 가을 센스 있는 스타킹 선택으로 사무실 패션 피플이 되는 것은 어떨지?




은은한 나비무늬 블랙 스타킹 5000원 www.audriyoung.com
레이스 플라워 무늬 스타킹 22000원  www.by-sun.com
섹시하면서도 펑키한 느낌의 플라워 무늬 스타킹 12000원 www.bagazimuri.com
섹시한 블랙 스타일 7000원 www.bagazimuri.com

스타일렛 에디터 조윤진

 

출처: 패션 커뮤니티 스타일렛(www.stylet.com스타일링 아이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