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 쇼퍼홀릭

김혜수 청바지 500만원대? 스타일속 브랜드 찾기!

by MY STYLE 2009. 9. 18.
반응형
'스타일’ 김혜수 ‘엣지’ 아이템…"달라도 뭔가 다르네



스타일’에서 박기자 편집장을 빛나게 하는 일등공신, 바로 그녀의 ‘스타일’이다.

패셔니스타 김혜수가 등장해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됐던 SBS 주말드라마 ‘스타일’(극본 문지영ㆍ연출 오종록)에는 드라마 줄거리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많다.

평소 패션분야에 관심있는 시청자라면 눈이 휘둥그레 질 만한 명품브랜드의 의상과 소품들은 물론, 그걸 걸치고 등장하는 배우들의 면면을 살펴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이들 중 단연 돋보이는 이는 바로 김혜수. 자신의 글래머 몸매를 이용해 환상의 패션센스를 발휘하는 그녀의 능력은 ‘스타일’에서 더욱 빛나고 있다.

특히 그녀의 ‘엣지있는’ 스타일링은 의상과 매치시킨 액세서리도 크게 한 몫하고 있다. 극중 브라운계열의 원피스를 입은 김혜수는 연한 핑크의 볼드한 반지와 작은 루비가 박힌 목걸이를 코디해 도도한 커리어우먼을 매력을 배가시켰다.

김혜수의 시크한 멋을 한껏 부각시킨 반지 목걸이는 티로즈 by 스수와(TRose by Ce Soir) 제품으로 반지의 가격은 400만 원대, 목걸이는 40만 원대다.

또 김혜수와 이지아가 동시에 신고 나와 불꽃 튀는 갈등을 일으켰던 큐빅 장식의 청록색 샌들은 이탈리아 명품슈즈 체사레 파조티 제품으로 한 켤레에 150만원을 호가한다.

패션 매거진 편집장이라는 캐릭터를 보다 확실하게 살려내기 위해 김혜수가 즐겨 입는 패디드 재킷은 프랑스 피에르 발망 제품으로 국내에는 몇 개 입고되지 않은 최고급 명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입는 청바지도 김혜수가 입으면 뭔가 달라도 확실하게 다르다. 그녀가 입은 비즈장식의 청바지는 500만 원대로 알려졌다.

사실 김혜수의 화려한 패션은 비단 액세서리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드라마 속에서 김혜수가 타고 다니는 차는 이탈리아 스포츠카 페라리로 그 가격만도 3억 원에 달한다.

 
매회 볼거리를 풍성하게 만드는 김혜수의 패션이 앞으로 4회분 남은 ‘스타일’의 시청률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출처: 패션 커뮤니티 스타일렛(www.stylet.com 스타일링 아이템 




반응형